본문 바로가기
대출 정보

마이너스통장대출 가능한곳 완벽정리

by 당신을 위한 정보꾸러미 2021. 11. 24.

일반적으로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와 같이 일정소득이 정해져있는 분들만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무직자도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하려면 신용등급에 대한 기준도 엄격했고 직장 기준도 엄격했었죠.

 

무직자도 신용등급만 양호하다면 얼마든지 마이너스통장을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직자도 가능한 마이너스통장 중에서 TOP3 상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다만 마이너스통장을 사용할 때는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이글의 마지막에는 그 사항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대출 가능한곳

목차

1.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

마이너스통장대출 가능한곳
하나원큐

금리는 다소 높게 나오는 경우가 많지만 승인유로 나쁘지 않고 한도가 가장 넉넉한 상품을 1위로 추천합니다.

 

바로 하나은행의 원큐 신용대출입니다.

 

 

현재 하나은행에서 무직자가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할 수 있는 상품은 원큐신용대출과 하나 멤버스론,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은행과 거래가 있었던 분들은 멤버스론이 금리면에서 유리할 수 있으니까 참고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변동이 심하기 때문에 이 글을 읽으실 때 쯤이면 변화가 있을 수 있어 양해를 바랍니다.  편한대출,이지페이론 등의 상품을 하나은행에서 운영을 했었는데 올해는 모두 정리하고 원큐신용대출과 멤버스론 두가지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의 자격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스크래핑에 의해서 소득 및 재직이 인정되거나 CB사 소득에 의해서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고객 스크래핑은 건강보험공단의 소득 및 재직자료(자격득실 및 납부확인)를 끌어온다는 것이고 CB사 소득은 나이스지키미나 올크레딧의 추정소득 정보를 본다는 것입니다.

 

나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제한도 없고, 앱만 깔면 계좌를 개설하지 않아도(공인인증서 필요함) 가능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으니까 확인 해보시길 권합니다.

 

마이너스통장대출 가능한곳

 

이 상품은 마이너스통장 방식도 이용이 가능하고 1년 만기일시 상환도 가능합니다.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면 되고 멤버스론의 경우 분할상환도 가능하니까 잘 생각해 보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정해진 한도는 없으며, 무직자의 경우 1000만원 정도가 최대한도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다른 간편대출은 최대 300만원 정도인데 한도가 매우 넉넉한 편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 하나은행 원큐대출 자세하게 알아보기

 

하나은행 원큐대출 모바일로 쉽게 받아요

하나은행 원큐대출 번거롭게 은행에 가서 대출을 받는 것이 아닌 모바일로 쉽게 대출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굳이 은행에 가지 않아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대출을 받

all.flyhigh2018.com

2. 대구은행 마이너스 통장

핀크 비상금대출로 유명한 대구은행 마이너스 통장입니다. 금융플랫폼 회사인 핀크와 대구은행의 제휴로 탄생한 상품인데 유사 대출로 토스 비상금대출(수협은행과 조인)도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은 신용등급이 5등급 이내인 분들만 가능한 반면 핀크 비상금대출은 8등급 이내면 가능하기 때문에 두 번째 추천상품으로 올려봅니다.

 

▼ 핀크비상금대출 ▼

 

뱅크 말고, 핀크

앱 하나로 모든 은행계좌 거래 가능!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 지금 경험해보세요!

www.finnq.com

 

마이너스통장대출 가능한곳
핀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진행자체가 쉽고 간편한데 승인율도 나쁘지 않은 상품이라서 추천을 합니다. 하나은행에 비해서 딱 한가지 부족한 점은 한도가 최대 300만원 이라는 점이죠. 마이너스 통장 방식은 최대 100만원까지입니다.

 

무직자 마이너스 통장을 찾는 분들에게 한도가 적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승인이 잘 되는 은행상품이라는 점에서 강점인 상품입니다. 

 

핀크라는 앱에서 조회를 하면 계좌가 없어도 가능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는데 대구은행에서 조회를 하려면 계좌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핀크는 비상금대출이고 대구은행은 쓰담쓰담대출이죠. 두 상품은 상환방식에 차이가 있는데 심사기준은 동일해 보입니다. 쓰담쓰담을 이용하면 원리금분할로 진행을 할 수 있어서 제 경우에는 핀크로 조회만 해보고 대구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원리금 상환방식(3년)으로 이용을 했습니다.

 

특별한 자격조건은 없으며, 나이스등급 8등급 이내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마이너스통장을 원하면 핀크에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핀크 - Google Play 앱 다운로드 하기

 

핀크 (Finnq) - Google Play 앱

간편송금, 금융SNS 리얼리, 대출비교, T스코어,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play.google.com

 

핀크 - App Store 앱 다운로드 하기

 

‎핀크 (Finnq)

‎핀크는 송금, 예적금, 대출, 카드, 제로페이, 보험, 투자, 신용점수, 자산관리 까지 모든게 앱 하나로 가능한 금융 서비스입니다. ● 핀크 간편송금 - 가장 간편한 계좌간 송금 - 계좌번호로 안

apps.apple.com

3.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마이너스통장대출 가능한곳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무직자도 가능한 마이너스통장대출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추천합니다.

 

 

-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신용등급 8등급 이내면 누구나 신청가능.

- 최대 300만원까지 마이너스통장대출 방식으로 무직자,주부,학생 누구나 가능.

 

6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근로자 및 연 근로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고객이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의 대출기간은 1년이고, 금리는 연 2.69%로 낮은 편에 속합니다. 

이용 절차

- 이용자의 한도 및 금리의 결과를 먼저 조회

- 휴대폰, PC의 공인인증서로 서류 제출 확인 및 정보 확인

- 필요한 금액 및 세부 사항 확인 후 대출 계약서 작성

- 대출 실행

 

카카오뱅크의 경우 다른 상품과 달리 서울보증보험의 심사로 진행이 됩니다. 보증심사를 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대출이 되면 보증서 담보대출로 분류가 된다는 점도 장점이 됩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이용 자체가 너무도 편리하다는 것입니다. 앱을 깔고 계좌를 개설하면 정말 쉽고 간편하게 가능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고 공인인증서도 필요 없고 복잡한 절차도 필요 없습니다. 매우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을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 심사가 까다롭다는 점이 있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완벽정리 [거절,승인]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완벽정리 코로나 바이로스로 인해 무급 휴가를 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변수가 생길 수도, 자영업자나 사업하시는 분이라면 새로운 어려움이 많이 발생하는 요즘입니다.

all.flyhigh2018.com

4. 그 외 상품

수협은행 또잇(it) 간편대출

마이너스통장대출 가능한곳

 

신용등급이 5등급 이내라면 만 19세 이상, 소득이 있는 개인(소득은 추정소득으로 일체의 서류는 필요 없음)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마이너스 통장대출입니다.

 

300만원 단일한도로 토스 앱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니 신용등급이 좋은 사람은 핀크보다는 토스를 추천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이 상품도 최대 300만원까지 무직자 마이너스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신한은행,농협은행 등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아니지만 눈여겨 볼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자세하게 알아보기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조건 및 상품정보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많은 분들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경기침체와 경제적인 여건으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당장 생활비, 카드 대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대출을 알아보시

all.flyhigh2018.com

 

2금융권 중에서는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 대출이 마이너스방식으로 가능하므로 참고해 보시고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5. 마이너스 통장 개설 시 주의사항

 

- 마이너스통장은 대부분 1년 만기 상품이라서 한도만큼 다 사용하고, 등급이 떨어지거나,부채가 늘거나 하는등의 변동이 있으면 연장이 안 될수도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 한꺼번에 대출을 받아서 써야 하는 분들은 원(리)금 상환방식이 유리합니다.

 

- 필요 할 때만 꺼내서 쓰고 하는 경우에만 마이너스 통장대출이 유리합니다.

 

- 마이너스통장대출은 쓴 만큼만 이자를 냅니다.

 

- 매월 이자 납일일에 이자가 한도에서 차감이 되므로 연체가 안되려면 한도를 이자보다 넉넉하게 항상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 함께 보시면 좋은 글들 모음

 

 

일용직 대출 방법 가능한곳 총정리

소득이 낮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일용직 노동자들은 고금리 대부업 대출을 통해 생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은행권 대출이 쉽지 않아 고금리 대출로 이어지고 높은 금리 때문에 연체와 신용 등

all.flyhigh2018.com

 

 

OK저축은행 주부론 (무방문,간편신청)

대출이라는 것은 잘만 활용하면 자신에게 큰 이익이 되기 마련이며 급전이 필요할 때 금융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실제로 많은 은행들이 앞다투어 고객들에게 더 편리

all.flyhigh2018.com

 

 

저신용자분들도 가능한 저신용대출의 다양한 방법

저신용대출 다양한 방법 카드연체 신용조회 핸드폰연체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신용 등급이 하락되어 신용등급이 낮으신 저신용등급자분들 걱정이 많으시죠? 사업을 위하여, 혹은 다른 이유로

all.flyhigh2018.com

 

 

무직자도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사업 자금이나 내집 마련, 대학원 등록금 등 갑작스레 돈이 필요하게 될 경우 대출을 받게 되는데요, 특히, 무직자분은 소득이 없으시고, 소득 증빙이 불

all.flyhigh2018.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loading